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laboratory 게시판

[Balanced Body] Advanced Movement Principles™(24년 개강예정) 2023-10-20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과정 설명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기본 (3개의 비디오 과정)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클라이언트 히스토리 (Video course) 1:15 (1시간 15)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클라이언트 히스토리 비디오 과정을 통해 Advanced Movement Parctitioner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좋은 움직임 패턴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수행을 최적화하며, 고통을 최소화하는 필수적이며, 과정은 영감을 주고, 효과적이며 재미있는 움직임 경험을 통해 삶을 변화시킬 있는 능력을 확장시켜 것입니다. 비디오와 라이브 과정을 모두 결합한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신체가 어떻게 움직이고, 어떻게 하면 움직이게 있는지에 대해 깊이 연구합니다. Introductory course(입문 과정) 운동의 이점과 건강 역사를 수강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 과정에는 워크북에서 지원하는 짧은 20분에서 30 분량의 숏비디오, 이해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짧은 퀴즈들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소개의 번째 모듈입니다. 근막 움직임와 통증 치료를 수강하여 Introduction 완료하고, Low Back, Lower Body, Upper Body Special Conditions 모듈을 완료하여 AMP 자격증을 얻습니다.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Moving Fascia-근막 움직임(Video course) 1:14 (1 시간 14 )

Advanced Movement Principles: 근막 사이언스의 튼튼한 기초를 제공하고 신체 훈련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있습니다. 근막의 건강과 탄력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움직임과 트레이닝 테크닉에서 근막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배우게 됩니다. 소도구, 모델 움직임을 사용하여 Nora Joy 우리가 하는 모든 움직임을 조정하는 숨겨진 네트워크를 밝혀내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과정에는 이해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필기 비디오 자료와 짧은 퀴즈가 포함되어

온라인
강좌 →

전화상담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