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수강생 후기

지도자과정, 근막이완, 개인레슨 후기입니다. ^^ dbsk01 2021-06-02

필라테스 자격증을 다른 센터에서 취득하고, 강사 생활을 몇개월 하다가 교육을 다시 받고싶어서 정말 오~랜 고민끝에 오게되었는데, 지도자 과정 결론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필라테스 동작 하나하나 디테일한 원리를 다 배울수 있을 뿐만아니라, 발란스드바디만의 메소드와 이현정 원장님을 비롯한 김수하 마스터선생님, 조희정 마스터선생님, 선생님들마다 각각 다른 노하우로 완성된 최고의 지도자 과정이라고 말하고싶네요~ Movement Principles 너무너무 좋았고, 이 과정이 본 동작에서 훨씬 효율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게 도움이 많이 되었고, 회원의 몸에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도 알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부분이었어요.

근막이완 코스도 필라테스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Release와 Rocking을 통해 몸이 어떤상태로 준비되어야 하는지, 그에 따라 운동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하고 마무리 하는지에 대한 섬세한 내용까지 배울수 있었어요~ 근막에 관한건 예전부터 궁금했었는데, 역시 이현정 선생님의 근막코스 너무 좋았습니다!

김수하 마스터 선생님께 개인레슨도 받았는데, 수하 선생님은 얼굴도 예쁘시지만 실제 회원들을 티칭할때의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고, 항상 질문에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애써주셨어요. 선생님의 일대일 레슨은 너무 섬세하시고 항상 배려해주시며 운동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E필라테스에 와서 필라테스 지도자의 역량, 섬세함, 따뜻한 마음 다 배우고 갈수있어서 참 행복하고 모든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epilates님의 댓글

epilates 작성일

안녕하세요 선생님*^^*
진심어린 후기글 감사합니다.

한 번 더 교육 받으셨었군요!!
"최고의 지도자 과정" 말씀 감사드려요 선생님
교육 후에도 계속 내 것으로 만드는 연습과정과
개인연습 이외에도 나를 위한 운동시간이 필요하죠~ 센터에서 에너지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요!

이필라가 응원합니다!

온라인
강좌 →

전화상담

카톡상담